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맨유 에레라, 해변에서 ‘청순 미모’ 여친 공개

[인터풋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안데르 에레라가 2014-15시즌을 마친 후 ‘청순 미모’ 여자 친구와 달콤한 휴가를 보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14일 “맨유의 미드필더 에레라가 스페인의 휴양섬인 이비자에서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여자 친구와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며 에레라와 그의 여자 친구인 이사벨 콜라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에레라와 콜라도가 수영복을 입고 휴가를 즐기고 있었고, 특히 콜라도의 청순 미모와 아름다움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에레라와 콜라도는 어린 시절부터 교제를 해왔으며 현재까지 연인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사진=데일리 메일 캡처

이슈 취재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