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신설한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에 수원삼성 염기훈의 ‘마에스트로’ 세리머니가 뽑혔다.

염기훈은 지난 4월 18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과 서울의 ‘슈퍼매치’에서 팀의 두 번째 골을 득점한 후 홈 팬들 앞에서 지휘자를 연상시키는 ‘마에스트로’ 세리머니를 펼치며 기쁨을 팬들과 함께 했다. 이 세리머니는 5월 18일부터 5월 26일 자정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진행된 팬 투표에서 총 1,257표 중 절반에 가까운 48.6%를 득표하며 3월과 4월을 통틀어 K리그 최고의 골 세리머니로 선정되었다. 그 뒤를 이어 울산현대 제파로프의 ‘공중제비’ 세리머니가 32.1%를 득표하며 2위에 올랐다.

염기훈 선수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6월 7일 일요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광주와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15라운드 홈경기에서 홈팬들의 성원 속에 진행된다. 염기훈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부상으로 신라스테이에서 후원하는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올 시즌 신설된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은 ‘최고의 골 세리머니’를 펼친 선수를 팬 투표로 선정해 시상한다. 90분 축구 경기 중 가장 극적인 순간인 ‘골’과 ‘세리머니’는 많은 관중들의 기쁨과 감동을 증대시킨다.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은 선수들이 가장 극적인 순간을 팬과 함께 호흡하며 인상적이고 재미있는 세리머니를 펼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더불어 팬들은 환희의 순간을 다시 한 번 영상으로 감상하며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새롭게 제정됐다.

‘SHILLA STAY 골 세리머니 상’ 후보는 각 구단의 추천을 받아 추려지며, 팬투표는 매월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진행된다. 투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K리그 홈페이지 및 K리그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SHILLA STAY 골 세리머니상’을 후원하는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로 신라스테이 제주, 서대문, 역삼, 동탄에 선보였으며, 7월 15일 신라스테이 울산으로 영남권에 첫 진출한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rain7@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