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안산그리너스FC가 FC서울 소속 미드필더 신재원(21)을 임대 영입해 중원을 강화했다.

안산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신재원을 임대 영입했다고 밝혔다. 안산은 “신재원은 공격은 물론 측면수비까지도 소화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로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드리블과 슈팅, 크로스 능력이 강점인 선수다”라고 평가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고려대 에이스’로 불리며 연령별 대표를 두루 거친 신재원은 2018시즌 U리그에서만 12경기 10골을 몰아치며 입지를 넓힐만한 활약상을 남겼고, 19시즌 자유선발로 FC서울에 입단하며 프로무대에 데뷔했다. 신재원은 현재 인도네시아 대표팀 지휘봉을 잡고 있고 전 올림픽-A대표팀 감독인 신태용 감독의 아들이기도 하다.

신재원은 “비록 임대신분이지만, 팀에 소속감을 가지고 내 자신뿐 아니라 안산에도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 올 시즌 기회를 많이 잡으며, 팬들에게 내 이름을 각인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빠른 시일 내에 팀에 적응해 팀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메디컬테스트 등 입단 절차를 모두 마친 신재원은 곧장 팀에 합류해 기존 선수들과 손발을 맞출 예정이다. 

사진= 안산그리너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