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레알 페레즈 회장, “11번째 챔스 우승 위해, 계속 싸워 나갈 것”

플로렌티노 페레즈(68) 레알 마드리드 회장이 2014-15 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 진출에 실패한 뒤 앞으로의 각오를 드러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15일(한국시간) 'Corazn Classic Match 2015' 행사에 참석한 페레즈 회장의 언급을 보도했다.

페레즈 회장은 “팬들을 포함해 레알의 모든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일은 미래의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들 것”이라며 전화위복의 기회로 바라봤다.

이번 시즌 레알은 UCL 준결승전에서 유벤투스에 총합 스코어 2-3으로 패배하며, 프리메라리가 라이벌 팀인 바르셀로나와 결승전 만남에 실패했다. 이에 레알의 극성 팬들은 경기가 끝난 후 페레즈 회장의 사퇴를 요구하며 격렬한 항의 시위를 펼치기도 했다.

페레즈 회장은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레알의 11번째 UCL 우승을 위해 계속 싸워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의 당찬 계획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페레즈 회장은 “레알을 위해 힘쓰는 사람들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이 클럽은 선수와 팬들이 있기에 엄청난 팀이다”라고 언급을 마쳤다.

페레즈 회장의 이번 언급이 안첼로티 감독의 경질설이 흘러나오는 레알에 어떤 변화를 줄 지 주목된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footballpark@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