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포체티노 “토트넘, 누구도 안전하지 않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43)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선수단과 다음 시즌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포체티노 감독은 15일(한국시간) 영국 언론 ‘BBC'와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항상 시즌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누구도 토트넘에서의 잔류를 확신할 수 없다”냉정하게 바라봤다.

토트넘은 두 경기 남은 현재 리그 6위에 머물러 있다. 4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승점 10점 차로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UCL) 자격을 얻는데 실패했다.

토트넘은 2년 전 가레스 베일을 레알 마드리드로 떠나 보내면서 얻은 8,500만 유로(약 1,056억 원)의 이적료로 로베르토 솔다도, 파울리뉴, 블라드 치리체스, 에티엔 카푸에 등을 영입했지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다.

이에 포체티노 감독은 과거의 실수에서 교훈을 얻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우리는 발전할 필요가 있고, 과거에서 새로운 것을 배워야한다. 다음 시즌 토트넘 발전에 대한 계획을 갖고 있다. 우리는 그렇게 실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팀이 되려는 토트넘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어떤 선수를 영입할 지 주목 된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footballpark@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