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英 축구 전문가, “스완지 올해의 선수 기성용”

기성용(26, 스완지시티)을 향한 칭찬이 끊이질 않는다.

영국의 축구선수 출신 축구 전문가 레이튼 제임스는 15일(한국시간) 웨일즈 언론 ‘사우스 웨일즈 이브닝 포스트’에 기고한 칼럼을 통해 기성용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제임스는 “기성용은 내가 뽑은 올해의 스완지 선수다. 그는 시즌 초반부터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

또 기성용이 갖고 있는 능력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모든 것을 갖고 있다. 패스, 태클, 컨디션, 득점 감각까지 뛰어나다. 나는 그의 패스미스를 거의 보지 못했다”고 추켜세웠다.

기성용은 이번 시즌 8골을 넣으며 팀 내 최다 득점자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 89.8%의 높은 패스 정확도로 스완지의 역대 최다 승점에 힘을 실었다.

제임스는 기성용에 이어 최근 좋은 활약을 보이는 파비안스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파비안스키는 기성용의 강력한 경쟁자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이번 시즌은 골키퍼에게 이 상이 가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footballpark@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포토] 이달의 소녀 ‘일 년 열두 달처럼 서로 다른 매력의 소녀들’ (소리바다) [포토] 이달의 소녀 ‘일 년 열두 달처럼 서로 다른 매력의 소녀들’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