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ACL 라인업] '염기훈vs이니에스타' 수원-고베, 선발 명단 발표

 

[인터풋볼=수원월드컵경기장] 윤효용 기자=수원 삼성이 비셀 고베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아담 타가트가 선봉에 서고, 뉴 페이스 헨리 도네일이 센터백으로 선발 출전한다. 이에 맞서 고베는 주장 이니에스타와 함께 베스트 멤버를 꾸렸다. 

수원 삼성과 비셀 고베는 19일 저녁 7시 30분 2020 아시아 챔피언스리그(ACL) G조 조별 예선에서 맞붙는다. 고베는 지난 1차전에서 조호르를 상대로 5-1 대승을 거두며 조 1위에 올라있다. 수원은 고베를 상대로 조별리그 첫 경기를 치른다.

수원과 고베는 지난 시즌 나란히 리그에서 8위를 기록했다. 그럼에도 ACL 진출에 성공한 이유는 양 팀 모두 컵대회에서 우승을 거뒀기 때문이다. 수원은 FA컵 우승으로 ACL 티켓을 따냈고, 고베 역시 일왕배 우승으로 아시아 무대에 진출했다.

시즌 첫 경기를 앞둔 수원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수원은 아담 타가트를 필두로 김민우, 염기훈, 최성근, 고승범, 명준재, 홍철, 민상기, 도닐 헨리, 양상민이 선발 출전하고, 골키퍼 장갑은 노동건이 낀다. 

원정팀 비셀 고베는 이니에스타를 주장으로 내세웠다. 이어 오가와, 쿄고, 더글라스, 야시, 호타루, 베르마엘렌, 다이고, 고토쿠, 레오, 일쿠라를 선발 출전시킨다.

사진=수원삼성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