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아직도 배고픈’ 솔샤르, “승리 기쁘지만 경기력 만족 못 해”

[인터풋볼] 신새얼 기자= 솔샤르 감독이 첼시전 승리에도 불구하고 불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결과는 챙겼지만 선수들이 만족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8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첼시에 2-0으로 승리했다. 리그 4위 첼시와 승점 차를 3점으로 좁히며 리그 7위로 올라선 맨유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 희망을 이어갔다.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됐던 첼시 원정에서 승리를 거뒀지만 솔샤르 감독은 만족하지 않았다. 솔샤르 감독은 첼시전이 끝난 후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승리를 했다는 사실은 기쁘다. 클린 시트를 기록한 점도 마음에 든다. 하지만 남은 시간 동안 더욱 노력해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솔샤르 감독은 “우리는 전반전에 무거운 몸놀림을 보였고 패스도 부정확했다. 기회를 창출하고 득점까지 올리는 과정을 더 다듬어야 할 것이다.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서 경기력을 발전시켜야 한다”며 팀의 발전 의지를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브루노 페르난데스, 에릭 바이의 경기력에 만족한다. 그들의 활약은 환상적이었다”라고 덧붙이며 선수들에 대한 칭찬도 잊지 않았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새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