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빌라 토트넘] 손흥민, PK 실축→역전골...첫 5G 연속골+EPL 50호 금자탑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손흥민이 아스톤 빌라전에서 득점을 터트리며 커리어 첫 5경기 연속골 기록을 세웠다. 여기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0번째 득점에 성공한 손흥민이다.

토트넘은 16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열린 2019-20시즌 EPL 26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빌라를 상대하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비롯해 모우라, 베르바인을 최전방에 두고 알리, 윙크스, 다이어를 중원 조합으로 정했다. 데이비스,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오리에가 요리스 골키퍼와 골문을 지킨다. 로 셀소, 은돔벨레, 탕강가, 제드송, 베르통언 등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홈팀 빌라는 그릴리쉬, 루이스 등 핵심 전력을 앞세워 토트넘을 상대한다.

토트넘은 전반 9분 알더베이럴트의 자책골로 어렵게 경기를 시작했다. 이후 빌라와 일진일퇴 공방을 벌였던 토트넘은 전반 27분 알더베이럴트의 동점골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팽팽한 흐름을 이어가던 토트넘에 희망이 된 것은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전반 종료 직전 페널티킥이 레이나 골키퍼에게 막혔지만 이어진 상황에서 침착하게 골을 넣었다.

겨울 휴식기 전에 치러진 4경기에서 모두 골 맛을 봤던 손흥민은 역전골 행진을 이어가게 됐다. 손흥민은 노리치 시티, 사우샘프턴(FA컵 본경기), 맨체스터 시티, 사우샘프턴(FA컵 재경기)전서 골을 넣은 바 있다.

이로써 손흥민은 커리어 처음으로 5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했다. 또한 손흥민은 EPL서 50골 고지를 밟았다.

사진= 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