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가 만난다. 두 팀은 1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4-15 UEFA 챔피언스리그(UCL) 준결승 2차전을 치른다.

레알의 날카로운 ‘창’과 유벤투스의 단단한 ‘방패’의 맞대결이다.

홈팀 레알은 이번 시즌 강한 공격으로 UCL 결승에 도전하고 있다. 그중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활약이 눈에 띈다. 호날두는 이번 시즌 52골을 퍼부으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득점 1위에 있다. 레알의 'BBC'라인이 얼마나 뜨거운 화력을 보여줄지도 관심사다.

원정팀 유벤투스는 탄탄한 수비와 동시에 날카로운 공격을 보여준다. 1차전에서도 순간적인 역습으로 레알을 2-1로 잡았다. 특히 테베스의 활약이 돋보인다. 테베스는 이번 시즌 29골을 넣으며 팀내 최다 득점자다. 또 포그바가 복귀하며 공격에 힘을 실을 전망이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레알은 3승 1무 1패, 유벤투스도 3승 1무 1패다. 두 팀의 최근 5경기 맞대결은 유벤투스가 3승 1무 1패로 앞서고 있다. 하지만 최근 두 팀의 흐름을 봤을 때 홈팀 레알의 승리가 예상된다.

레알-유벤투스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