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화제의 마스코트 대구FC 리카, 30일 돌잔치...SNS 생중계 진행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K리그 대세 마스코트 대구FC의 리카가 돌을 맞이했다. 리카는 같은 마스코트 친구들을 초대해 돌잔치를 연다.

근 인기를 끌고 있는 대구FC 마스코트 리카가 마스코트 친구들을 초대해 돌잔치를 연다. 돌잔치는 오는 30일(목) 오후 7시 열릴 예정이며, 리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ica_official)에서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다.

이번 돌잔치는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리카를 위해 준비했다. 리카맘은 대구은행 마스코트, 삼성라이온즈 마스코트, NC다이노스 마스코트를 비롯해 수차례 만나 친분을 쌓은 포돌이 & 포순이(경찰청 마스코트) 등을 초대했고, 인기 마스코트 ‘펭수’를 초대하기 위해 EBS 자이언트 펭TV 시청자 게시판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초대장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마스코트 친구들이 돌잔치 현장을 찾아 리카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이번 돌잔치는 마스코트 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리카 성장 동영상 시청, 생일 축하 및 케이크 커팅식, 리카의 재롱 잔치, 돌잡이, 마스코트 손바닥 밀치기 게임, 단체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행사는 리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ica_official)에서 라이브로 시청가능하다.

특히 리카의 돌잡이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카맘이 돌잡이를 위해 준비한 물건은 왕관, 유튜브 100만 골드 버튼(모형), 축구공과 리카가 좋아하는 호떡, 마카롱, 컵케이크 등 음식이다.

이번 돌잔치는 마스코트 친구들만 참석 가능하며, 팬들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리카에게 축하를 전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마스코트는 리카맘에게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신청하면 가능하다.

리카는 올 시즌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구를 알리고 있는 중이다. 리카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아낸 인형 3종세트는 판매 직후 대구 팬들의 큰 인기를 끌며 많은 개수가 팔려나가고 있다. 이제 두 살이 된 리카의 2020 시즌 K리그 활동이 기대를 모으고, 돌잔치에 펭수가 참석할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 = 대구FC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