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분데스 라인업] ‘리그 3호골 조준’ 권창훈, 파더보른전 선발 출전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리그 3호골을 조준하고 있는 권창훈이 파더보른전에서 선발 출전한다.

SC 프라이부르크와 SC 파더보른은 25일 오후 1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주에 위치한 슈바르츠발트 스타디온에서 열리는 2019-20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9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18라운드 종료 기준 프라이부르크는 8승 5무 5패(승점 29점)로 7위, 파더보른은 3승 3무 12패(승점 12점)로 18위에 랭크돼 있다.

후반기 출발이 좋다. 크리스티안 슈트라이히 감독이 이끄는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마인츠와의 원정경기에서 권창훈과 닐스 페테르센의 득점에 힘입어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최근 3경기 연속 무승의 고리를 끊으며 반등을 기회를 잡았다.

권창훈도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부상으로부터 돌아온 그는 지난 13라운드부터 6경기 연속으로 출장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지난 마인츠전에서는 약 5개월 만에 득점포를 가동했고, 팀 내에서 가장 많은 유효 슈팅(2회), 드리블 돌파(3회), 키패스(3회)를 기록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따라 독일 키커지는 권창훈을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하며 그의 활약상을 인정했다.

결국 이번 파더보른전에서도 선발 출전한다. 프라이부르크의 골문은 슈볼로프가 지킨다. 굴데, 아브라시, 슈미트, 횔러, 페터슨, 하버러, 하인츠, 코흐, 권창훈, 귄터가 선발 출전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