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수원, ‘FA’ 민상기-이종성과 재계약 완료...“재계약 영광”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수원 삼성 블루윙즈가 유스 출신인 민상기, 이종성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수원은 5일 “구단 유스 출신의 FA선수인 민상기, 이종성 선수가 2020시즌에도 변함없이 수원과 함께합니다. 수원 구단과 수비수 민상기, 미드필더 이종성 선수는 5일자로 재계약 합의를 완료하였습니다”며 재계약을 공식 발표했다.

수원은 수비와 미드필드의 핵심인 두 선수와의 재계약 성공에 따라 2020시즌 준비는 더욱 탄력을 받게 됐다.

민상기는 “수원은 당연히 내가 있어야 할 곳이라고 생각했다. 그런 만큼 이곳에 계속 있게 되어 기쁘다. 13년째 수원과 함께 하게 되는데 그만큼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힘든 시기이지만 이제는 고참이 된 만큼 후배들을 잘 이끌어서 2020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종성은 “2020년에도 수원의 푸른 유니폼을 계속 입게 되어 영광스럽다. 또한 이제는 더 잘해야 한다는 책임감도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 책임감을 동기부여 삼아 팬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경기력과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 선수단은 7일 UAE 아부다비로 출국하여 본격적인 전지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