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기성용이 결장한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크리스탈 팰리스에 승리했다.

뉴캐슬은 22일 0시(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에서 팰리스에 1-0 승리를 거뒀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뉴캐슬은 조엘리톤, 캐롤, 알미론, 헤이든, 셸비, 만퀴요, 더멧, 르죈, 셰어, 페르난데스, 두브라브카가 선발로 나섰다. 기성용은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에 맞서는 팰리스는 자하, 아예유, 벤테케, 밀리보예비치, 쿠야테, 맥카시, 맥아더, 안홀트, 켈리, 톰킨스, 과이타가 선발로 출격했다.

포문은 뉴캐슬이 열었다. 전반 5분 더멧의 패스를 받은 조엘리톤이 슈팅을 시도했지만 선방에 막혔다. 팰리스는 전반 12분 아예유가 밀리보예비치의 패스를 슈팅으로 연결하면서 응수했다.

뉴캐슬은 전반 14분 알미론이 슈팅을 시도했지만 선방에 가로막혔다. 팰리스는 전반 34분 쿠야테가 안홀트의 크로스를 헤더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허공을 갈랐다. 뉴캐슬은 전반 37분 셸비가 강력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를 크게 빗나갔다.

후반전에서 팰리스가 먼저 발톱을 드러냈다. 팰리스는 후반 2분 벤테게가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선방에 막혔다. 팰리스는 후반 7분 맥아더의 슈팅으로 공격을 이어갔지만 이번에도 선방에 가로막혔다.

뉴캐슬은 후반 19분 헤이든을 불러들이고 롱스태프를 투입하며 변화를 시도했다. 팰리스는 후반 27분 밀리보예비치가 슈팅을 가져갔지만 골대 왼쪽으로 벗어났다. 뉴캐슬은 후반 38분 알미론은 왼발 슈팅으로 팰리스의 골망을 갈르며 앞서 나갔다. 이후 팰리스가 반격에 나섰지만 뉴캐슬이 안방에서 승리를 차지했다.

[경기 결과]

뉴캐슬 유나이티드(1): 알미론(후 38)

크리스탈 팰리스(0):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