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종료 10분전 두 골을 몰아친 바이에른 뮌헨이 볼프스부르크에 승리했다.

뮌헨은 21일 오후 1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19-20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7라운드에서 볼프스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뮌헨은 리그 3연승을 기록하며 전반기를 마쳤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뮌헨은 레반도프스키, 뮐러, 데이비스, 그나브리, 쿠티뉴, 페리시치, 마르티네스, 파바르, 키미히, 알라바, 노이어가 선발로 나섰다.

이에 맞서는 볼프스는 빅토르, 슐라거, 스테판, 아놀트, 클라우스, 길라보기, 음바부, 브룩스, 티저랜드, 루시옹, 카스틸스가 선발로 출격했다.

포문은 뮌헨이 열었다. 뮌헨은 전반 12분 페리시치가 뮐러의 크로스를 헤더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선방에 막혔다. 볼프스는 전반 16분 슐라거의 패스를 받은 클라우스가 강력한 슈팅을 시도하며 응수했다.

뮌헨은 전반 19분 나브리의 패스를 받은 페리시치가 왼발 슈팅을 가져갔지만 선방에 가로막혔다. 이어 전반 23분 알라바가 페널티 박스 바깥에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이번에도 골로 이어지지 않았다. 뮌헨은 전반 추가시간 부상을 입은 마르티네스 대신 보아텡을 투입했다.

후반전에서 볼프스가 먼저 공격에 나섰다. 볼프스는 후반 4분 슐라거가 어려운 각도에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이어 후반 8분 슐라거가 재차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과는 거리가 멀었다.

뮌헨은 후반 21분과 25분 나브리와 데이비스가 슈팅을 시도했지만 모두 골로 이어지지 않았다. 공세를 이어간 뮌헨이 골을 성공시켰다. 뮌헨은 28분 쿠티뉴 대신 저크지를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다. 이후 후반 35분 뮐러의 패스를 받은 저크지가 골을 터뜨렸고 후반 44분 나브리가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안방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경기 결과] 

바이에른 뮌헨(2): 저크지(후 35) 나브리(후 44분)

볼프스부르크(0):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