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팰리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만난다. 두 팀은 10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에서 2014-1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를 치른다.

양 팀 모두 3연패에 빠져있어 이번 경기를 통해 연패에 탈출하겠다는 각오다.

홈팀 팰리스는 4연승으로 상승 분위기를 유지하다 최근 3경기에서 한 경기도 승리하지 못했다. 또한 지난 첼시와의 리그 35라운드에서는 첼시의 우승 들러리가 됐다. 이번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이 필요하다.

원정팀 맨유도 상황은 비슷하다. 6연승을 달리며 순위 상승에 박차를 가했지만 최근 3연패로 리그 4위까지 떨어졌다. 한 경기 덜 치른 아스널에 승점 5점차가 뒤져있어 3위 도약을 위해서는 매 경기 승점 3점이 절실하다. 또한 이청용이 출전할 지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떠오른다.

양 팀의 리그 순위는 팰리스 11승 9무 15패로 12위, 맨유는 19승 8무 8패를 기록하며 4위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팰리스와 맨유 2승 3패로 동일하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3승 2무로 맨유가 우위에 있다. 최근 흐름을 봤을 때 맨유가 팰리스 보다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팰리스-맨유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