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리뷰] 레스터, 홈에서 노리치와 1-1 무...'9연승 실패+리버풀과 10점차'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스터 시티가 홈에서 노리치 시티와 무승부를 거뒀다. 

레스터는 15일 0시(한국시간) 영국 레스터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홈경기에서 노리치 시티와 1-1로 비겼다. 이로써 레스터는 9경기 연승을 이어가지 못하게 됐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레스터는 바디, 이헤아 나초, 제임스 매디슨, 데니스 프랫, 틸레망스, 은디디, 페레이라, 에반스, 쇠윤주, 칠웰, 피터 슈마이켈이 선발 출전했다. 이에 맞서는 노리치 시티는 푸키, 칸트웰, 맥린, 부엔디아, 톰 트리불, 테테위, 샘 바이람 등을 선발 투입했다.

전반전 양 팀이 한 골씩 주고받으며 접전을 펼쳤다. 전반 13분 틸레망스가 먼저 중거리 슈팅으로 포문을 열었지만 팀 크롤의 선방에 막혔다. 노리치도 전반 15분 푸키가 결정적인 골찬스를 잡았지만 크로스에 발을 제대로 대지 못하며 찬스가 날아갔다.

그러나 푸키는 두 번째 찬스는 놓치지 않았다. 전반 25분 테무 푸키가 침투로 레스터의 수비를 뚫어냈고, 정확한 슈팅으로 선제골을 뽑아냈다.

리드는 오래가지 않았다. 레스터에는 바디가 있었다. 전반 38분 바디가 매디슨의 코너킥을 헤더로 연결하며 동점골을 만들어냈다. 그러나 팀 캐롤의 자책골로 정정되며 아쉽게 바디의 골로 인정되지 못했다. 이로써 양 팀은 1-1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전에도 양 팀은 치열하게 맞붙었다. 바디가 다양한 자세에서도 슈팅을 연결하며 골을 노렸지만 팀 크롤의 선방에 막혔다. 노리치 역시 푸키를 앞세워 한 방을 노렸지만 레스터의 골문을 열지 못했다. 

추가 시간은 3분이 주어졌지만 양 팀 모두 득점하지 못했고, 경기는 1-1 무승부로 종료됐다. 

[경기 결과] 

레스터시티(1): 바디(전38)
노리치(1): 푸키(전25)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