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공식발표] 리버풀, 클럽 월드컵 나설 23인 명단 확정...마누라 라인 포함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리버풀이 클럽 월드컵에 나설 23인 명단을 확정지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5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2019 카타르 클럽 월드컵에 나설 7팀의 명단을 공개했다.

역시 강력한 ‘우승 후보’ 리버풀이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리버풀은 지난 2018-19 시즌 토트넘 홋스퍼를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그리고 슈퍼컵에서 유로파리그 우승팀 첼시를 꺾으며 클럽 월드컵 티켓을 따냈다.

그리고 클럽 월드컵 우승을 노리는 리버풀은 정예 멤버를 준비시켰다. 리버풀은 마네, 살라, 피르미누 등 ‘마누라 라인’을 포함해 판 다이크, 알리송, 밀너, 로버트슨, 아놀드 등을 클럽 월드컵에 출격시킬 예정이다.

한편, 카타르에서 열리는 이번 클럽 월드컵은 12일 알 사드와 이엥겐 스포츠와의 경기로 막을 올리며, 리버풀은 19일 4강전부터 참가한다. 이 사이 리버풀은 8일 본머스, 11일 잘츠부르크, 14일 왓포드, 18일 애스턴 빌라를 상대하는 등 살인적인 일정을 소화한 뒤 카타르로 출발한다. 

[리버풀 클럽 월드컵 명단]

알리송, 판 다이크, 바이날둠, 로브렌, 밀너, 케이타, 피르미누, 살라, 고메스, 아드리안, 헨더슨, 체임벌린, 랄라나, 로너간, 샤키리, 브루스터, 로버트슨, 오리기, 아놀드, 엘리엇, 윌리엄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