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리뷰] ‘아브라함 1골 1도움‘ 첼시, A.빌라에 2-1 승...2연패 후 첫 승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첼시가 타미 아브라함의 활약에 힘입어 오랜만에 승리했다.

첼시는 5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에서 아스톤빌라에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첼시는 2연패 사슬을 끊고 승점 3점을 추가해 리그 4위를 유지했다.

이날 첼시는 케파, 제임스, 주마, 크리스텐센, 아스필리쿠에타, 코바치치, 캉테, 마운트, 윌리안, 아브라함, 퓰리시치가 선발 출전했다. 토모리, 조르지뉴, 오도이, 바추아이 등은 서브에 이름을 올렸다.

초반 주도권은 첼시가 잡았다. 마운트와 캉테의 슈팅은 연이어 수비 육탄방어에 막혔다. 전반 23분 제임스의 로빙 패스를 받은 아브라함이 헤더골을 넣으며 첼시가 리드를 잡았다. 그러나 전반 41분 트레제게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첼시는 후반 시작과 함께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아브라함의 가슴 패스를 받은 마운트가 발리슛으로 아스톤빌라 골망을 흔들었다. 뒤이어 윌리안이 쐐기골을 노렸으나 무위에 그쳤다. 첼시는 후반 38분 아브라함을 빼고 바추아이를 넣었고, 막판에는 풀리시치 대신 오도이를 투입해 2-1 승리를 지켜냈다.

[경기 결과]

첼시(2) : 아브라함(전23), 마운트(후3)

아스톤빌라(1): 트레제게(전41)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