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K리그 Together!' 서울 이랜드와 함께 하는 자선축구대회 개최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K리그와 서울 이랜드 FC가 특별한 사회공헌활동(CSR)을 함께 한다. ‘K리그 Together!’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12월 1일 강남대치유수지체육공원에서 자선축구대회를 개최한다.

K리그를 주관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은 그동안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봉사 활동, 자선대회개최, 유소년 부상 방지 프로그램, K리그 퀸컵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K리그를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한 활동들을 해왔다.

이번에도 K리그가 받은 사랑을 돌려주기 위해 ‘K리그 Together!’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KSPO)의 재정 후원을 받아 진행되고, 스포츠 소외계층 및 사회적 문제(고령화, 게임중독, 불평등 등) 관련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K리그 각 구단과 진행한다. 또한, K리그 팬들과 어린이들을 위해 축구클리닉, 체육수업, 아마추어 축구 대회도 연다.

그 중 하나가 이번 자선축구대회다. 이번 자선축구대회는 ‘K리그 Together!’라는 슬로건과 함께 K리그와 서울 이랜드가 대회를 주관하고, 지스포츠에이전시, 강남풋살연맹이 주최한다. 장소는 강남대치유수지체육공원이고, 12월 1일에 대회가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이고, 대회 참가 문의는 지스포츠에이전시를 통하면 된다. 

사진제공=서울 이랜드 FC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