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이강인, 그라나다전 18인 명단 포함...선발 출전 노린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지난 에스파뇰전에서 결장했던 이강인이 이번 그라나다전 출전 명단에 포함됐다.

발렌시아는 오는 10일 오전 0시(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에 위치한 캄프 데 메스타야에서 열리는 2019-20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3라운드에서 그라나다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강인은 지난 달 19일 있었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에서 거친 태클로 인해 프로 첫 퇴장을 당했다. 이후 이강인은 오사수나전에 결장했고, 세비야전에 복귀해 선발 출전했다. 그러나 지난 에스파뇰전에서는 명단에는 포함됐지만 기회를 잡지는 못했다.

이제 출전을 노린다. 이강인이 그라나다전 18인 명단에 포함됐다. 발렌시아는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그라나다전에 나설 18인의 출전 명단을 발표했고, 이 명단에는 이강인을 비롯해 로드리고, 고메스, 바예호, 페란, 콘도그비아, 파레호 등 주축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