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U-17 WC 리뷰] 일본, 멕시코에 0-2 완패+탈락...8강 한일전 무산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일본 17세 이하(U-17) 대표팀이 ‘북중미 강호’ 멕시코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월드컵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로써 8강에서 열릴 가능성이 있었던 한일전은 무산됐다. 한국은 멕시코와 격돌한다.

일본은 7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발미르 캄펠로 베제라에서 열린 2019 브라질 U-17 월드컵 16강전에서 멕시코에 0-2로 완패했다. 2승 1무로 16강에 올랐던 일본은 토너먼트 첫 경기에서 탈락했다.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체력을 안배했던 일본은 와카츠키, 니시카와 등 핵심 자원들을 모두 내세워 멕시코에 맞섰다. 멕시코는 무네즈, 알바레스, 곤살레스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전반을 0-0으로 마친 양 팀의 균형은 후반에 깨졌다. 

멕시코는 후반 12분 피수토, 후반 29분 무네즈가 연달아 일본 골망을 흔들면서 승기를 잡았다. 일본은 타무라, 토야마를 넣어 변화를 꾀했지만 득점을 올리는 데 실패했고 멕시코의 2-0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사진= 일본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