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네이마르 전 여친, 다 비치는 흰 속옷만 입고...‘헉‘

[인터풋볼] 취재팀 = 네이마르의 전 연인 브루나 마르케지니가 파격적인 패션으로 이ㅂ목을 집중 시켰다.

브루나는 최근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열린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네이마르의 과거 연인 브루나는 브라질에서 활동 중인 모델 겸 배우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부터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끝난 뒤 결별설이 떠돌았고 이후 네이마르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지난 2016년 말 다시 재결합했지만 브루나가 네이마르의 청혼을 거절하면서 둘은 다시 결별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지난 2017년 겨울 휴가 기간 중 이들이 함께 개인 휴양지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고, 얼마지 않아 SNS를 통해 재결합 사실을 알렸다. 허나 갑작스러운 재결결별 소식이 들려왔다. 2018년 말 네이마르는 연인에서 더 나아가 결혼을 해 함께 살고자 했지만, 브루나는 자신의 모델과 배우 활동을 계속하고자 했고, 이것이 이들의 결별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