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무기력한 공격력을 보인 레알 마드리드가 레알 베티스와 무승부를 기록했다

레알은 3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9-20시즌 스페인 라 리가 12라운드에서 베티스와 0-0으로 비겼다. 승점 1점을 추가하며 22점을 기록한 레알은 바르셀로나와 동률을 이뤘지만 다득점에 밀려 2위에 머물렀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레알은 호드리구, 아자르, 벤제마, 카세미루, 크로스, 모드리치. 바란, 카르바할, 라모스, 쿠르투아가 선발로 나섰다.

이에 맞서는 베티스는 모론, 페키르, 모레노, 카날레스, 과드라도, 에메르송, 페달, 바르트라, 만디, 시드네이, 로블레스가 선발로 출격했다.

포문은 레알이 열었다. 전반 1분 모드리치가 프리킥 키커로 나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과는 거리가 멀었다. 이어 전반 3분 크로스가 올린 코너킥을 라모스가 헤더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골대 왼쪽으로 벗어났다.

레알의 공격이 모두 골문을 외면했다. 전반 17분 이번에는 크로스 프리킥 키커로 나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왼쪽 상단 골대를 맞았다. 전반 44분 라모스가 강력한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후반전에도 레알의 공세가 이어졌다. 레알은 후반 4분 멘디의 왼발 슈팅이 허공을 갈랐다. 이어 후반 8분 카세미루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지만 오른쪽으로 벗어났다. 레알은 후반 20분 호드리구와 주니오를 교체하며 변화를 가졌다.

레알은 후반 26분 벤제마의 슈팅이 수비에 말고 굴절되며 아쉬움을 삼켰다. 레알은 후반 36분 크로스가 중거리 슈팅을 가져갔지만 수비에 막혔다. 이후 레알은 수차례 베티스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모두 무위에 그치며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경기 결과]

레알 마드리드(0):

레알 베티스(0):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