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쉬운 경기력으로 본머스에 패했다. 데 헤아의 선방이 아니었더라면 한 골 차 이상의 패배를 당할 수 있었던 상황이었다.

맨유는 2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본머스에 위치한 비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본머스와의 2019-20 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맨유는 리그 2연승에 실패했고, 순위는 8위로 추락했다.

맨유의 골문은 데 헤아가 지켰다. 영, 린델로프, 매과이어, 완 비사카가 4백에 섰다. 중원에 프레드, 페레이라, 맥토미니가 포진했고, 측면에 래쉬포드와 제임스가 공격을 지원했다. 원톱은 마르시알이었다.

맨유는 최근 각종 대회 3연승으로 기세를 올리던 상황이었다. 특히 주중 첼시와의 카라바오컵에서 멀티골을 터트린 래쉬포드에 대한 기대가 컸다. 하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본머스의 경기력이 우세했다.

전반 추가시간, 우측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킹이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본머스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맨유는 동점골을 위해 사력을 다했다. 하지만 본머스의 공격이 더 날카로웠고, 이 때 마다 데 헤아의 선방이 위기의 맨유를 구했다.

맨유가 기대하던 동점골은 터지지 않았다. 린가드, 그린우드를 연달아 투입했지만 효과는 미미했다. 그리고 맨유는 본머스에 덜미를 잡히고 말았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