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우스만 뎀벨레가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의 선택을 받지 못하며 레반테 전 원정 명단에서 제외됐다.

FC 바르셀로나는 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20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1라운드 레반테 원정 명단을 발표했다. 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1점 앞선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날 발표된 원정 명단에서 뎀벨레의 이름은 찾아볼 수 없었다. 공격 자원으로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앙투안 그리즈만, 카를레스 페레즈, 안수 파티만 원정길에 동행하게 됐다.

스페인 ‘스포르트’는 2일 “바르셀로나 소스에 따르면 뎀벨레가 빠진 것은 전술적인 이유로 알려졌다. 몸상태 문제도 아니고, 휴식이 필요한 것도 아니다. 뎀벨레는 세비야 전에서 퇴장 당해 이미 두 경기를 쉬었다”고 보도했다.

사무엘 움티티 역시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아직 부상에서 완전히 돌아오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르트’는 “움티티가 대비 훈련에 참가했지만 높은 수준의 메디컬 테스트를 받지 못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원정도 동행하지 못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바르셀로나 레반테 원정 명단 

골키퍼: 마르크-안드레 테어 슈테켄, 네토 
수비수: 넬슨 세메두, 헤라르드 피케, 토디보, 클레망 랑글레, 호르디 알바, 주니오르 피르포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 세르히오 부스케츠, 아르투르, 세르지 로베르토, 프렌키 데 용, 아르투르 비달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 리오넬 메시, 앙투안 그리즈만, 안수 파티, 카를레스 페레즈 

사진= 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