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구리] 이명수 기자= FC서울의 최용수 감독이 울산전을 앞두고 필승 의지를 불태웠다.

FC서울은 3일 오후 3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울산 현대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19 3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울산전을 앞두고 서울은 1일 오후 2시 30분 구리 GS챔피언스파크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최용수 감독과 함께 오스마르, 알리바예프가 자리에 참석했다.

최용수 감독은 “선수들도 리그 선두 팀을 꺾어보자는 의지가 강하고 홈경기 인만큼 이전과는 다른 경기 양상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선수들이 자신감을 갖고 팬들을 위해 마음가짐을 임한다면 의외로 우리에게 좋은 결과가 올 수 있다. 이번에는 울산을 상대로 호락호락하게 물러서지 않겠다”고 출사표를 남겼다.

이번 시즌 서울은 울산을 상대로 1무 2패를 거두고 있다. 하지만 지난 라운드 전북을 상대로 끈질긴 모습을 보여줬고, 울산을 끝까지 괴롭히겠다는 의지로 뭉쳐있다. 최용수 감독은 “이전과 다른 느낌을 받고 있다. 한번 '울산을 이겨보겠다' 라는 의지가 강하다. 울산 같은 팀을 꺾으면 우리가 자신감을 갖고 다시 내년 시즌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같은 날 서울이 울산을 상대하고 2위 전북은 4위 대구와 맞대결을 펼친다. 최용수 감독은 다른 경기를 신경 쓰지 않고 울산전만을 바라볼 것을 약속했다. 최용수 감독은 “남의 팀을 신경 쓸 여유 없다. 강팀을 상대로 ‘서울이 다시 강팀을 꺾고 있구나’ 하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이기기 위해 울산전을 대비하고 있다. 재미난 경기가 될 것 같다. 물론 승점 1점이 중요하지만 저희가 원하는 것은 승점 3점이다. 선수들이 리그 선두 팀을 꺾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차있다. 절대 물러설 생각 없다”고 덧붙였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FC서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