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10월28일(월) 01:30 EPL 리버풀 vs 토트넘 경기분석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지난주 리버풀은 맨유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시즌 들어 처음 승점 3점을 챙기는데 실패했다. 반면 어제 10라운드에서 맨시티는 아스톤빌라를 3-0으로 가볍게 제압하며 리버풀과 승점 차이를 3점으로 좁혔다.

맨유와 무승부 이후 챔피언스리그에서 헹크를 상대로 또 다시 1-4의 승리로 파괴력을 보여준 리버풀이 과연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을 맞아 맨시티와의 승점 차이를 다시 벌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토트넘은 주중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했다.

최근 이어진 부진 끝에 토트넘은 지난 수요일 세르비아 1부 리그 선두 크르베나 즈베즈다를 상대로 치렀던 챔피언스리그 조별 경기 3라운드 홈 경기에서 5-0 대승을 거뒀다. 하지만 한 경기 승리한 것을 두고 과연 토트넘이 턴어라운드 했다고 보기에는 아직 이르다. 이번 경기는 포체티노 감독의 큰 시험대가 될 예정이다.

현재 토트넘의 목표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걸린 4위권이 목표이다. 하지만 현재 승점 12점으로 10경기를 치른 4위 첼시의 승점 20점과는 큰 차이다. 이번 경기서 패한다면 여전히 8점의 승점 차이를 좁힐 수 없다.

웸블리를 떠나 새로운 홈 구장에서 경기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토트넘은 홈 구장에 대한 적응이 빨랐다. 이번 시즌도 홈에서 벌어진 경기는 모든 7경기에서 4승1무2패의 성적이다. 하지만 원정에서 토트넘이 승리했던 경기는 없다. 브라이튼 원정에서 3-0으로 패했고 EFL경기에서 3부 리그 콜체스터를 상대로 승부차기 끝에 패했다.

시즌 원정 첫 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한 것이 토트넘의 최상의 성적이었다. 이번 안필드 경기서도 토트넘은 리버풀을 상대로 쉽지 않은 원정 경기를 치를 것이다. 토트넘도 득점을 할 것이고 리버풀이 우세할 것으로 예상한다.

리버풀은 샤키리, 클라인의 부상이 있고 토트넘은 요리스 골키퍼가 부상이다. 영상에서 인터풋볼 기자들의 승부예측을 확인하고 이벤트를 통해 '아크웰'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7만원 상당의 남녀 화장품 세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리버풀 선발 예상 : 알리송 – 로버트슨, 다이크, 마티프, 알렉산더아놀드 – 바이날둠, 파비뉴, 헨더슨 – 마네, 피르미누, 살라
토트넘 선발 예상 : 가자니가 – 로즈, 베르통헌,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 은돔벨레, 윙크스, 시소코 – 손, 케인, 라멜라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