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토트넘 즈베즈다] 손흥민, 멀티골 폭발...토트넘, 즈베즈다에 3-0 리드(전반종료)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손흥민의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이 터진 가운데 토트넘이 리드를 가진 채 전반을 마쳤다. 손흥민은 전반 45분 동안 멀티골을 터트렸다. 손흥민은 유럽무대 121번째 득점에 성공하면서 '전설' 차범근의 기록을 따라잡았다.

토트넘은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3차전 홈경기에서 즈베즈다를 상대하고 있다.

지난 왓포드전에서 골대를 맞추며 득점 사냥에 실패했던 손흥민은 선발로 기용됐다. 해리 케인 아래의 왼쪽 측면에서 활발하게 움직였다.

초반부터 토트넘의 공세가 거셌다. 손흥민이 한 차례 기회를 가졌다. 전반 4분 상대 진영에서 드리블로 치고 간 뒤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빗맞으면서 득점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결국 첫 골이 이른 시간 터졌다. 토트넘은 전반 9분 코너킥 상황에서 케인이 헤더로 선제골을 만들었다.

손흥민은 1-0으로 앞서던 전반 9분 골을 터트렸다. 라멜라가 올려준 측면 크로스를 왼발 논스톱 슈팅으로 즈베즈다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은 전반 43분 왼발 슈팅으로 추가골까지 터트렸다.

지난 바이에른 뮌헨전에서 골을 성공시켰던 손흥민은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추가골로 3-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사진= 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