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SON-케인, 챔스 3차전 투톱” 英매체의 토트넘 예상 라인업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손흥민과 케인이 선발 투톱으로 나설 것이다."

토트넘은 오는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와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3차전을 치른다. 현재 1무 1패 득실차 -5로 조 꼴찌에 자리한 토트넘은 16강 진출을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경기에 앞서 공식 기자회견이 열렸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조 2위이지만 전력 상 한 수 아래로 평가받는 즈베즈다에 대해 “챔피언스리그에 올라온 팀들은 존중 받아야 마땅하다. 모두 경쟁력 있는 팀들”이라며 경계심을 풀지 않았다. 이어 “매 경기가 중요하다. 최고의 몸 컨디션으로 확실한 승부를 보겠다”고 다짐했다.

토트넘은 이 경기에 어떤 라인업을 꺼내들까. 영국 ‘데일리 메일’은 4-3-1-2 포메이션을 예상했다. 골문은 가자니가 골키퍼, 수비는 데이비스,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포이스가 지킬 것으로 봤다.

또한 중원 조합으로 윙크스와 시소코, 은돔벨레가 3선, 에릭센이 2선으로 출전할 것이며, 손흥민과 케인이 투톱으로 출전할 것으로 전망했다. 그 어느 때보다 승점 3점과 다득점이 간절한 만큼, 토트넘이 준비한 화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