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라인업] 살라 빠진 리버풀, 데 헤아 출격 맨유...선발명단 발표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이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리버풀은 살라가 빠졌고, 맨유는 데 헤아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맨유와 리버풀은 21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9-20 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8전 8승으로 파죽지세를 달리는 리버풀과 최근 기세가 한 풀 꺾인 맨유의 대결이다. 맨유의 골문은 데 헤아가 지킨다. 데 헤아는 A매치 도중 부상을 당했지만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솔샤르 감독은 3백을 꺼냈다. 3백에 린델로프, 매과이어, 튀앙제베가 선다. 측면에 완 비사카와 영이 자리하고, 중원에 프레드, 멕토미니, 페레이라가 포진한다. 투톱은 제임스와 래쉬포드이다.

리버풀은 변함없이 4-3-3으로 맞선다. 알리송이 골문을 지킨다. 알렉산더 아놀드, 마팁, 반 다이크, 로버트슨이 4백에 서고, 헨더슨, 파비뉴, 바이날둠이 중원에 포진한다. 3톱은 마네, 피르미누, 오리기이다. 살라는 명단에서 빠졌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