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웨스트 브로미치 알비온이 만난다. 두 팀은 3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4-1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양 팀 모두 분위기 반전을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가 필요하다.

홈팀 맨유는 최근 2연패에 빠졌다. 첼시와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연달아 패배하며 팀 분위기가 가라앉았다. 이로 인해 리그 4위권 수성도 적신호가 켜졌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통해 분위기 쇄신을 하겠다는 각오다. 불행 중 다행으로 시즌 아웃까지 점쳐졌던 웨인 루니가 복귀할 것으로 보여 전력 상승이 될 전망이다.

원정팀 WBA도 승리가 필요하다. 3연패를 기록하다가 지난 19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했다. 하지만 이후 리버풀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지 못했다.

양 팀의 리그 순위는 맨유 19승 8무 7패로 4위, WBA는 9승 10무 15패를 기록하며 13위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맨유 3승 2패, WBA는 1승 1무 3패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2승 2무 1패로 맨유가 우위에 있다. 최근 흐름을 봤을 때 맨유가 WBA 보다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맨유-WBA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