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마요르카전 패배에 뿔난 레알 팬들, "무리뉴 다시 데려와!"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이 지네딘 지단 감독의 사임과 조세 무리뉴 감독의 복귀를 원하고 있다.

레알은 20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에 위치한 에스타디 데 손 모시에서 열린 2019-20시즌 스페인 라 리가 9라운드에서 마요르카에 0-1로 패했다. 이로써 레알은 바르셀로나에 내준 선두 자리를 탈환하는데 실패했다.

선발로 나선 카림 벤제마와,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루카 요비치는 날카로운 모습을 전혀 보이지 못했다. 전반 7분 주니오르 라고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레알은 동점골을 위해 마요르카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끝내 패배했다.

지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에서 파리 생제르맹전 패배와 클럽 브뤼헤와 무승부를 거두며 지도력에 대한 의문을 샀다. 리그에서는 선두 자리를 유지했지만 이번 패배로 바르셀로나에 1위를 내줬다. 이에 성난 레알의 팬들이 감독 교체를 요구했다.

영국 ‘익스프레스’는 20일 화가 난 레알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레알의 팬들은 “무리뉴 감독만이 이 악몽에서 레알을 구해낼 수 있다. 그가 다시 지휘봉을 잡을 때까지 레알의 경기를 보지 않겠다. 언제까지 이 말은 반복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지단 감독을 내보내고 무리뉴 감독을 다시 데려와야 한다”는 반응을 남겼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