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리뷰] ‘스털링 환상 패스→D.실바 골’ 맨시티, 팰리스 2-0으로 제압...리버풀 재추격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크리스털 팰리스 원정에서 값진 승리를 거두며 1위 리버풀을 다시 추격하기 시작했다.

맨시티는 20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셀허스트 파크서 열린 팰리스와의 2019-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맨시티는 승점 19가 돼 1위 리버풀을 승점 5차로 추격할 수 있었다. 팰리스는 승점 추가에 실패하며 상위권 도약에 실패했다.

홈팀 팰리스는 아예우, 자하, 쿠야테, 맥아더, 쉴럽, 밀리보제비치, 판 알홀트, 톰킨스, 케이힐, 워드, 헤네시를 선발로 기용했다. 이에 맞서 맨시티는 제주스, 스털링, 베르나르두 실바, 귄도간, 더 브라위너, 다비드 실바, 로드리, 칸셀루, 페르난지뉴, 멘디, 에데르송을 내세웠다.

전반 초반부터 맨시티가 파상공세를 펼치며 팰리스를 압박했다. 그러나 팰리스는 두터운 수비라인을 구성하며 이를 막아섰다.

전반 39분 맨시티는 기어코 팰리스의 골 문을 열었다. 베르나르두 실바의 크로스를 제주스가 다이빙 헤더 슛으로 마무리 하면서 선제골을 만들었다.

선제골을 내주자 팰리스의 집중력이 무너졌다. 불과 2분 뒤 스털링의 감각적인 로빙 패스를 다비드 실바가 왼발 논스톱 슛으로 연결하며 팰리스의 골 망을 흔들었다.

2점 차 리드를 내준 팰리스가 먼저 변화를 시도했다. 후반 10분 쉴롭을 대신해 타운센드를 투입했다. 그러나 팰리스의 변화에도 맨시티의 공격이 이어졌다.

지속적으로 공격을 퍼부은 맨시티는 후반 34분 다비드 실바를 불러들이고 스톤스를 투입하는 등 굳히기에 돌입했다. 그리고 결국 가볍게 승리를 가져갈 수 있었다.

[경기결과]

팰리스(0) : -

맨시티(2) : 제주스(전39), 실바(전41)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