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도바CF와 바르셀로나가 만난다. 두 팀은 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스페인 코르도바의 홈구장 에스타디오 누에보 아르캉헬에서 2014-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5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리그 최하위와 선두의 대결. 강등이 확정적인 코르도바는 유종의 미를 위해, 바르셀로나는 우승을 위해 승리가 필요하다.

홈팀 코르도바는 승점 20점으로 20위에 놓여있다. 이날 경기에서 패하면 강등을 확정짓게 된다. 홈팬들 앞에서 자존심을 살려야 한다.

원정팀 바르셀로나는 승점 84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 15경기에서 14승 1무로 15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다. 리그 우승을 위해 모든 경기에서 승리가 필요하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코르도바는 2무 3패, 바르셀로나는 5승이다. 양 팀의 최근 상대전적은 2014년 리그에서 5-0로 바르셀로나가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양 팀의 최근 3경기 전적은 3승으로 바르셀로나가 앞선다. 최근 흐름으로 봤을 땐 바르셀로나의 완승이 예상된다.

코르도바-바르셀로나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