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이승기가 살기 가득한 눈빛을 드리운 채, 장혁진을 향한 ‘분노의 멱살잡이’를 펼친다.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 숨겨진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쳐가는 첩보 액션 멜로다. 이승기는 조카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으려 목숨 바쳐 고군분투 중인 차달건 역을 맡아 뛰어난 액션 연기와 폭넓은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이승기가 장혁진의 멱살을 부여잡고 당장이라도 주먹을 퍼부을 듯 분노를 폭발시킨 ‘멱살 투샷’이 포착됐다. 극중 차달건이 김우기와 한 공간에 있던 중 김우기의 한 마디에 발끈해 다가가 분노를 표출하는 장면.

차달건은 근육질 팔뚝 위 ‘전신’이라 새겨진 문신을 드러낸 채 한쪽 팔로 침대에 있던 김우기를 끌어내고, 불끈 솟은 근육과 핏발 선 눈빛으로 당장이라도 폭발할 듯한 분노를 내비친다. 그대로 끌려나온 김우기는 차달건의 기세에 눌린 듯 눈을 내리깔고 잔뜩 위축된 태세 전환을 보인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김우기는 릴리(박아인)와 김도수(최대철) 일당의 무차별 총격에 다리 부상을 입었고, 간이 수술 중 과다 출혈을 일으켜 쇼크 위험에 빠졌던 터. 이에 차달건이 다급한 목소리로 자신의 피를 뽑으라고 외치는 엔딩으로 긴박감을 높였다.

김우기가 어떻게 살아난 것일지, 김우기가 또 어떤 발언과 행동으로, 차달건의 뇌관을 건드린 것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승기와 장혁진의 ‘분노의 멱살 투샷’ 장면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원방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슛소리가 들리자, 일순 분노와 울분이 가득한 싸늘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설전과 몸싸움이 이어졌다.

극중에서는 만났다하면 으르렁거리는 두 사람이지만 카메라 뒤에서는 웃음꽃을 피우는 두 사람의 친밀한 호흡이 빛을 발한 장면이 탄생한 것.

차달건이 김우기를 무사히 한국으로 데리고 와 법의 심판을 받게할 수 있을지, 더욱 긴장감 가득한 이야기를 기대되는 드라마 ‘배가본드’ 9회는 오는 18일(금) 밤 10시에 전파를 탄다.

스타엔 김경식 기자 kks78@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