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A매치 리뷰] 박항서의 베트남, 인도네시아 원정서 3-1 완승...3경기 무패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박항서호가 인도네시아 원정에서 승점 3점을 따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15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원정에서 치른 FIFA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에서 3-1로 이겼다. 이로써 베트남은 태국전 0-0 무승부, 말레이시아전 1-0 승리에 이어 3경기 무패 행진을 달렸다.

베트남은 꽝하이, 토안 응우옌, 린 응우옌, 반람당, 훙둥도, 호앙 응우옌, 하이케, 만도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K리그 인천 유나이티드에서 잠시 뛰었던 꽁푸엉은 서브에 이름을 올렸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베트남이 잡았다. 베트남은 전반 26분 만도의 선제골로 앞서갔다. 1-0 리드를 잡은 베트남은 후반 10분 페널티킥(PK)을 얻어냈다. 키커 하이케의 슈팅으로 점수 차를 2점으로 벌렸다.

후반 16분 린 응우옌의 추가골로 3-0 리드를 잡은 베트남은 후반 39분 인도네시아의 바치딤에세 만회골을 허용했다. 베트남은 후반 추가시간 상대 박스 안에서 PK를 얻어냈지만 키커가 실축해 3-1로 승리했다. 꽁푸엉은 교체 투입 없이 벤치에서 승리를 지켜봤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