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기타
송가인, 첫 단독 콘서트 ‘Again’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 ‘대세 입증’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Again’의 선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Again’의 티켓을 팬카페 Again에게 오픈 8시간 전 선 예매 권한을 준다고 전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는 송가인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뜨거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송가인의 공연은 MBC를 통해 특집쇼로 방송을 확정지어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만큼 송가인이 심혈을 기울이며 심도 있게 기획하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신곡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 예고했다.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송가인은 오늘(14일) 오후 8시 yes24 티켓에서 일반 예매도 오픈한다.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Again’은 11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한다.

스타엔 김경식 기자 kks78@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타엔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