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지드래곤 빛나는 패션센스"…김민준♥권다미, 결혼식 현장 공개

사진=권다미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김민준, 권다미 씨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친누나이자 패션사업가인 권다미 씨는 지난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 11일 우리의 결혼식. 꿈꾸던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졌던 날이였어요. 날씨마저 바람마저 모든 게 감사했던 어제.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그리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김민준, 권다미 씨 부부의 결혼식 현장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순간은 물론 이들 사이 현재 군 복무 중에도 여전히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지드래곤이 포착돼 반가움을 안겼다.

한편 김민준, 권다미 씨는 음악과 패션 등 여러 가지 공통점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