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유로 리뷰] '조르지뉴-베르나르데스키 골' 이탈리아, 그리스에 2-0 승...7연승+본선확정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조르지뉴의 선제골에 힘입은 이탈리아가 그리스를 제압했다.

이탈리아는 1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스타이오 올림피코에서 열린 유로2020 예선 J조 경기에서 그리스에 2-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이탈리아는 7연승과 함께 조 1위 자리를 수성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이탈리아는 키에사, 인시녜, 임모빌레, 바렐라, 조르지뉴, 베라티, 스피나졸라, 아체르비, 담브로시오, 보누치, 돈나룸마가 선발로 나섰다.

이에 맞서는 그리스는 림니오스, 쿨루리스, 바카세타스, 쿠르벨리스, 부할라키스, 네토, 스타필리디스, 바카키스, 시오바스, 파스찰라키스가 선발로 출격했다.

포문은 그리스가 열었다. 전반 2분 림니오스가 크로스를 시도했지만 이탈리아의 수비가 걷어냈다. 이탈리아는 전반 3분 보누치가 인시녜에게 패스를 연결했고 슈팅으로 이어졌지만 골과는 거리가 멀었다.

전반 38분 이탈리아가 부상을 입은 키에사를 대신해 베르나르데스키를 투입했다. 전반 43분 스프니나조라가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크게 벗어났다.

선제골은 이탈리아의 몫이었다. 이탈리아는 후반 18분 조르지뉴가 페널티킥 키커로 나서 골망을 흔들며 앞서 나갔다. 그리스는 후반 30분과 34분 안뉼리스와 만탈로스를 투입하며 변화를 시도했다.

이탈리아가 다시 한번 골을 기록했다. 후반 33분 보누치의 패스를 받은 베르나르데스키가 골대 왼쪽 구석으로 공을 밀어 넣으며 추가골을 만들어냈다. 이후 그리스는 이탈리아의 골문을 수 차례 두드렸지만 모두 무위에 그치며 이탈리아가 2-0으로 승리했다.

[경기 결과]

이탈리아(2): 조르지뉴(후 18, PG), 베르다르데스키(후 33)

그리스(0):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