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방송
'슈돌' 라원X라임, 좌충우돌 여권 사진 찍기 도전(feat.매력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라자매가 생애 첫 여권 사진을 찍는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9회는 ‘우리의 가을을 걸어요’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경민 아빠와 라라자매 라원-라임이는 생애 첫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한다. 사진을 찍는 중 벌어지는 좌충우돌 상황들이 TV 앞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경민 아빠와 라라자매는 지하철역 안 즉석 사진 기계 앞에 서 있다. 이들이 즉석 사진 기계를 찾은 이유는 바로 여권을 만들기 위해서다. 보통의 카메라 앞이 아닌 사진 기계 안 렌즈와 마주한 라원이는 처음에는 쑥스러움에 표정이 굳었다고 한다.

그러나 아빠가 사진 기계 밖 커튼을 쳐주자 라원이의 끼와 흥이 폭발하며 인생샷들이 터져 나왔다는 전언이다. 즉석 사진 기계 안을 개인 화보 촬영장으로 만든 라원이의 사진들이 귀여워 모두의 웃음을 유발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아직 사진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는 라임이는 렌즈가 아닌 아빠만 바라보며 아빠 사랑을 뽐냈다고. 라원이의 풍부한 표정이 가득 담긴 사진과 라임이의 아빠 사랑이 빛나는 사진은 여권 사진으로 쓰기에는 애매했다는 후문. 이에 즉석 사진기계에서 많은 시간과 돈을 쓴 경민 아빠는 결국 본인이 직접 사진 찍기에 나섰다고 한다.

지하철역 안에서 다시 여권 사진 찍기에 도전하게 된 경민 아빠와 라라자매. 이들은 무사히 하얀색 배경을 찾아 여권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새로 사진을 찍을 때는 라임이가 무사히 카메라 렌즈를 보고 정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299회는 오는 13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스타엔 신현정 기자 choice0510@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타엔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