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U-22 라인업] ‘오세훈-엄원상 선발’ 김학범호, 우즈벡전 선발 라인업 발표

 

[인터풋볼=화성] 신동현 기자= 22세 이하(U-22) 축구 국가 대표팀이 최전방에 오세훈과 엄원상을 내세워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승리를 노린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U-22 대표팀은 11일 오후 8시 30분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리는 친선경기에서 우즈베키스탄을 상대한다. 김학범호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조별 예선 상대인 우즈베키스탄과 미리 만나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릴 계획이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공격에는 엄원상과 오세훈이 나섰고 중원에는 맹성웅, 김동현, 한정우가 나섰다. 수비에는 강윤성, 정태욱, 김재우, 윤종규, 장민규가 호흡을 맞춘다. 골키퍼 장갑은 송범근이 꼈다.

국내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정우영과 FC안양의 조규성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주장은 정태욱이다.

사진=윤경식 기자, 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