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유로 리뷰] '모드리치-페트로비치 골' 크로아티아, 헝가리 3-0 제압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크로아티아가 루카 모드리치와 브루노 페트코비치의 활약에 힘입어 헝가리를 제압했다.

크로아티아는 11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 위치한 폴류드 경기장에서 열린 유로2020 예선 E조 경기에서 헝가리에 3-0으로 승리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크로아티아는 페트코비치, 레비치, 브로조비치, 페리시치, 라키티치, 모드리치, 바리시치, 예드바이, 로브렌, 비다, 리바코비치가 선발로 나섰다.

이에 맞서는 헝가리는 살라이, 설러이, 주자크, 비다, 홀만, 클라인하이슬러, 로브렌식스, 오르반, 카다르, 미하이, 굴라치가 선발로 출격했다.

선제골은 크로아티아의 몫이었다. 전반 5분 모드리치가 강력한 슈팅으로 헝가리의 골망을 흔들며 앞서 나갔다. 페트코비치가 전반전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페트코비치는 전반 24분 레비치의 패스를 받아 추가골을 기록했다. 이어 전반 42분 페리시치가 넘겨준 패스를 골로 연결시키며 추가골을 기록했다.

후반전에서 크로아티가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10분 페리시치가 페널티킥을 시도했지만 선방에 막혔다. 헝가리가 악재를 맞았다. 후반 11분 클라인하이슬러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열세에 놓이게 됐다.

크로아티아는 후반 25분 라키티치가 날카로운 슈팅을 시도했지만 선방에 막혔다. 후반 추가시간 코바시치의 코너킥이 무위에 그쳤다. 크로아티아는 끝까지 공격을 시도했고 결국 3-0으로 헝가리에 승리를 거뒀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