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오피셜] ‘아시아 즐라탄’ 포(4)트트릭 김신욱, 스리랑카전 MOM 선정

[인터풋볼=화성] 이명수 기자= 김신욱이 스리랑카전 맨오브더매치(MOM)로 선정됐다. 김신욱은 홀로 4골을 터트리는 괴력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FIFA랭킹 37위)은 10일 오후 8시(한국시간)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H조 2차전 홈경기에서 스리랑카(202위)에 8-0 대승을 거뒀다.

손흥민, 황희찬과 함께 공격 선봉에 선 김신욱은 전반 18분, 팀의 두 번째 골을 시작으로 4골을 기록하며 한국의 8-0 대승을 이끌었다. 김신욱은 197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스리랑카 수비를 유린했다.

경기 후 MOM은 김신욱의 몫이었다. 멀티골을 터트린 손흥민을 비롯해 수차례 번뜩이는 패스를 날린 이강인 등도 빛났지만 김신욱도 MOM을 받을 자격이 충분했다. 벤투 감독 부임 후 처음으로 골 맛을 본 김신욱은 오는 14일, 평양에서 열리는 북한과의 3차전 원정경기에서도 득점포를 가동 할 준비를 마쳤다.

사진 =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