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하메스 여친, 해변에서 '세미누드' 화보 공개...‘헉!’

[인터풋볼] 취재팀 = 하메스 로드리게스(28, 레알 마드리드)의 여자친구 샤논 데 리마가 세미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하메스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통해 세계적인 축구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후 AS모나코,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를 거쳤고, 올 시즌부터는 다시 레알에서 활약 중이다. 그는 축구 외적으로도 잘생긴 외모 덕에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걸 가진 하메스의 여자친구 역시 큰 관심을 받는다. 모델로 활동하는 리마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사진을 공개했다. 그중 상체를 모두 탈의한 세미 누드 사진으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이외에도 리마는 ‘앤 체리’라는 여성 속옷 및 운동복 브랜드 화보 사진을 남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하메스와 리마는 비공개 연애를 해오다가 최근 공개 연애를 발표한 공식 커플이다.

사진=리마 SNS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