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지난 9월 29일 부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부천FC1995 주관으로 개최된 제3회 키즈월드컵이 성공적으로 마쳤다.

부천FC1995는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했으며 예약 오픈 2시간 만에 참가 접수가 조기 완료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천연잔디에서 아이들이 뛸 수 있는 기회였던 만큼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고 부천 및 인근지역 유소년 축구클럽 53개팀, 총 420여명이 참석했다.

비경쟁부는 취미반(6세~9세) 5대5 경기, 경쟁부는 선수반 2개부(1~2학년, 3~4학년) 7대7 경기로 진행되었으며 경쟁부 시상식은 홈경기 하프타임 때 진행했다. (3~4학년 부 우승 FC베스트, 준우승 FC베스트원, 3위 이정욱FC, 1~2학년 부 우승 FC베스트, 준우승 고양도내FC, 3위 FC베스트원)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메달과 대회 후원사로 참가한 모스포츠에서 건강 회복 슬리퍼가 증정되었다.

대회를 마친 후 부천FC1995의 홈경기 관람까지 축구를 보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키즈월드컵은 매년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구단의 주요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유소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 정기적으로 이러한 대회를 열어서 즐거운 축구문화를 전해주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 부천FC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