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제8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승부보다는 페스티벌’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국내 최고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019년 10월 9일 서울 강남구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8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축구대회는 탐앤탐스가 주최·후원하며 국민생활체육 강남구축구연합회와 지스포츠클럽이 주관하며, 청담튼튼병원이 후원한다.

탐앤탐스는 유소년 축구의 저변 확대와 클럽 간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 8년째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1종 축구선수를 제외한 유소년축구선수들이 참가하며, 승부보다는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전국에서 활약 중인 클럽 등 총 60여개팀이 참가한다. 수상팀 및 참가자에게는 마이탐카드를 비롯해 탐앤탐스 커피세트, 깔라만시세트, 빠따커피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대한민국 축구의 초석을 다지고 축구 꿈나무의 원석을 발굴해 내기 위해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