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3연패 달성’ 성남 U-12, 전국 초등 축구리그 경기 5권역 우승!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전상욱 감독이 이끄는 성남FC U12 팀이 2019 전국 초등 축구리그 경기 5권역에서 우승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3년 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경기권역 최강자임을 증명했다.

경기권 축구 꿈나무들이 모인 2019 전국 초등 축구리그는 지난 4월 3일 경기를 시작으로 10월 2일까지 곤지암 체육공원에서 진행됐다. 참가팀은 성남FC, TEAM6FC, 성남주니어, 광주J1, 용인 블루윙즈, 양평FC, 미금초, 광주초, 광남펠콘스, 라온주니어 U12 총 10개팀이 참가했다.

성남FC U12 팀은 9개 팀을 상대로 모두 승리하며 조기에 우승을 확정 지었다. 14경기 13승 1패 81득점(6실점)을 기록한 성남은 지난 U12 챔피언십 득점상을 받은 주장 박지환 선수를 주축으로 경기당 평균 5.78골을 터트리며 풍성한 골잔치를 벌였다. 특히 마지막 경기인 양평FC와 경기에선 진성민 선수의 해트트릭을 비롯해 출전한 대부분의 선수들이 골을 넣으며 10-0으로 승리,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줬다.

성남FC U12 전상욱 감독은 “선수들이 즐기면서 축구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결과가 따라온 것 같다. 경기를 치르면서 선수들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3연패를 달성할 수 있었던 건 코치들부터 선수들까지 한마음으로 뛰어주었기에 가능할 수 있었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남FC는 U12 팀은 11월 전남 강진에서 열리는 초등부 꿈자람 페스티벌에 출전해 전국 각 권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96개 팀과 대결을 펼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