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에 1세대 외국인 연예인 브루노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김광규, 노홍철이 ‘홈즈’ 최초로 의뢰인과 함께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덕팀의 김광규가 외국인 의뢰인에게 직접 의뢰를 받아왔다고 한다. ‘홈즈’ 홈페이지의 신청이 어려웠던 외국인 의뢰인은 자필로 직접 신청서를 작성했다고. 의뢰인은 2003년까지 한국에서 잠시 생활을 하다가 16년 만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으며, 최근 3개월 간 이사만 5번 할 정도로 불안정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외국인 의뢰인은 집 근처에 조깅이 가능한 공원과 역세권, 그리고 카페가 있길 원했으며, 풀옵션 매물에 깨끗한 화장실을 강조했다. 지역은 카페가 많은 연희동과 연남동 일대로 보증금 1천만원에 월세 850유로 한화로 약 11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또한 의뢰인은 16년전 한국에서 사기를 당해 두려움이 크다며, 홈즈 코디들과 함께 직접 매물을 보러 다니길 희망했다고 한다. 이에 ‘홈즈’ 최초 의뢰인과 코디가 함께 동행하며 매물을 찾아 나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하지만 함께 현장을 다녀온 코디들은 “의뢰인이 옆에 있으니까 엄청 눈치가 보였다” “정말 깐깐한 의뢰인이다. 평소보다 신경을 더 썼다”고 소감을 밝혀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먼저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김광규와 노홍철은 의뢰인을 발견하고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고. 오늘의 의뢰인은 바로 90년대 활약한 1세대 외국인 연예인 ‘브루노’ 였다. 16년만에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그는 그 동안 독일과 미국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지냈으며 한국에서 지낼 집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에 세 사람은 연남동 카페 거리와 방배동 카페 골목 등 다양한 위치의 매물을 보러간다. 덕팀의 코디들은 90년대 활약한 냉동 연예인 브루노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브루노는 코디들이 준비한 매물을 볼 때마다 동공지진부터 잇몸만개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화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복팀에서는 브루노의 오랜 절친 홍석천과 장동민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같은 팀이지만 너무 다른 취향에 오히려 집을 더 꼼꼼하게 보게 됐다고. 과연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스타엔 김경식 기자 kks78@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