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UCL 리뷰] '결정력 부재' 나폴리, 헹크 원정서 0-0 무...일단 조 1위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나폴리가 헹크 원정에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거뒀다.

나폴리는 3일 오전 1시 55분(한국시간)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2차전 헹크 원정에서 0-0으로 비겼다. 이로써 나폴리는 지난 1차전 리버풀전 2-0 완승에 이어 승점 4점 조 1위에 올랐다.

나폴리는 알란, 카예혼, 로사노, 쿨리발리, 마놀라스, 밀리크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이에 맞서는 헹크는 사마타, 하기, 봉곤다, 루쿠미, 쿠에스테, 우로넨, 흐로소브스키 등이 출전했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나폴리가 잡았다. 전반 12분 마놀라스의 슈팅이 골문을 빗나갔고, 15분 카예혼의 슈팅은 골대를 때리고 나갔다. 1분 뒤에는 밀리크의 연속된 슈팅이 나왔지만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았다.

홈팀 헹크는 우로넨과 흐로소브스키가 선제 득점을 노렸으나 나폴리 수비에 막혔다. 전반 막판에는 밀리크와 봉곤다가 헤더 슈팅을 주고받았다. 두 팀은 득점 없이 후반전에 돌입했다.

후반 들어 나폴리는 엘마스를 빼고 메르텐스, 밀리크를 빼고 요렌테를 넣는 승부수를 던졌다. 메르텐스는 측면에서 헹크의 수비진을 흔들었다. 요렌테는 중앙에서 제공권 싸움에 나섰다. 그러나 남은 시간 동안 헹크의 골문을 뚫지 못한 채 0-0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경기 결과]

헹크(0) : -

나폴리(0) : -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